LG전자, 초간단 야식 오븐요리 쿠킹클래스 개최

2014-07-25     박진영 기자

[컨슈머치 = 박진영 기자] LG전자는 백설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가정에서 만들기 쉬운 야식을 만들어보는 ‘이지야!(Easy 夜) 쿠킹클래스: 신혼이라 더 맛있는 초간단 야식 오븐요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LG DIOS 광파오븐’과 ‘백설 영양균형 핫케익믹스’가 함께 손을 잡고 진행하는 요리교실로,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신혼부부가 ‘집에서 보낼 여름 휴가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가를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은 이날부터 8월4일까지 LG DIOS 광파오븐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와 CJ제일제당 홈페이지(http://www.cj.co.kr)에 응모하면 된다. 총 9쌍을 모집할 이번 쿠킹클래스는 LG전자에서 5쌍, CJ제일제당에서 4쌍을 선정해 8월5일 대상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된 신혼부부들은 8월8일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오븐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야식 쿠킹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참석한 응모자들은 ▲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웰빙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에어프라이(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 데 모은 LG 디오스(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야식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요리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스마트기기 사용 능력이 높은 젊은 신혼 부부들을 겨냥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행사 외에도, 가정으로 요리사를 보내 오븐 요리를 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