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가정의 달 맞이 페스티벌 실시

대표 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

2016-04-14     이우열 기자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대유위니아가 가족의 달을 맞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내달 31일까지 가족의 달 및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유위니아는 행사 기간 중 대유위니아 딤채, 프라우드, 딤채쿡, 에어컨, 에어워셔, 제습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본 사은품 이외에 추가로 최대 5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김치냉장고 딤채 뚜껑형 제품을 타 제품과 함께 구입할 경우 모델에 따라 최소 5만 원부터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 스탠딩형 구매 시에는 15만 원, 딤채 마망 구매 시에는 2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 대유위니아가 가족의 달을 맞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출처=대유위니아)

이어 프라우드를 함께 구입할 때는 세부 모델에 따라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딤채쿡을 함께 구매할 경우 2만원, 위니아 에어컨 싱글 구매 시에는 5만 원, 멀티 제품 구매 시에는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워셔 스윗캔들 구매 시에는 1만 원, 에어워셔 스마트 모델 구매 시에는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고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스포워셔를 함께 구매하면 1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습기 제품 구매 시에도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위니아 딤채 프라자’에서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가전제품을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하는 일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대유위니아가 준비한 이번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