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 무상 제공 'The 레인보우' 서비스 이달 시작…The펫케어·The쉼 등 잇단 고객만족 서비스 화제
![]() | ||
더성형외과(대표원장 옥재진)가 장마철을 맞아 갑자기 비가 내릴때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우산을 무상으로 제공키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더성형외과는 이 서비스외에 반려견 보호 서비스와 쉼터 서비스등을 이미 제공중이어서 병원측의 남다른 고객만족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더성형외과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하여 'The 레인보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The 레인보우' 서비스는 우산을 미리 준비하지 못한 내원 고객을 대상으로 갑자기 비가 내릴 때 더성형외과에서 준비한 우산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캠페인이다.
더성형외과 관계자는 "갑작스레 비가 오는 날, 미처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이 비가 그칠 때까지 마냥 기다리거나 비를 맞고 뛰어가는 모습이 안타까웠다"며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동기를 설명했다.
이 캠페인 첫 번째 고객이 된 A씨(37세, 직장인)는 "바람이 많이 불어 우산이 망가져 귀가길 걱정을 해야 했는데 더성형외과에서 시작한 'The 레인보우' 서비스 덕분에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번 더 생각한다면"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료 과정은 물론 진료 외적인 모든 면에서 고객을 한번 더 생각하고 있는 더성형외과는 지난 달 11일에는 성형외과 최초로 'The 펫케어' 반려견 보호시설 서비스를 선보였다.
'The 펫케어' 서비스는 "가족 같은 반려견"에 대한 보호와 관리를 걱정하는 내원고객과 같이 고민을 나누겠다는 마음에서 추진한 서비스로 식사와 배변패드, 놀이 등 기본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CCTV를 통해 늘 반려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보호자는 상담과 시술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더성형외과는 압구정 2번출구와 3번출구 사이에 쉼터 공간을 마련, 압구정을 지나가는 모든 이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는 'The 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편히 앉아 차를 무료로 마실수 있으며 성형에 관한 여러 비주얼 자료도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할 필요없이 편안하게 확인할수 있다.
이와 같이 더성형외과는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파격적이고 독자적인 고객감동의 행보를 걷고 있다.
압구정 더성형외과는 "고객 만족을 위한 더성형외과의 마음은 변함없을 것이다. 그 일환으로 꾸준하게 진행되는 'The 캠페인' 프로젝트를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 더불어 압구정에 올 일이 있다면 무더운 여름 'The 쉼'에 들러서 잠시나마 땀을 식히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개원한 압구정 더성형외과는 지난 3월 5,6층으로 확장, 그랜드 오픈했다. 체계적인 진료서비스와 끊임없는 학술 활동, 고객만족을 위한 변함없는 경영진의 노력으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