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고발신문 = 박지현 기자] 가슴확대수술이나 얼굴 지방이식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관심을 끌만한 프로그램이 나왔다.
유진성형외과가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 프로세스인 '퓨어그래프트'의 학술 논물 발표 지원 대상자를 모집하겠다고 발표한 것.
모집 대상은 자가지방을 이용해 가슴확대를 원하는 여성, 기존에 삽입한 보형물을 제거한 후 자가지방이식을 원하는 여성, 얼굴 지방이식을 원하는 여성 등이다.
'퓨어그래프트'는 사람 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특수 필터를 통해 순수 지방만을 걸러내 주는 의료기기로 불순물을 걸러내고 순수 지방만을 이식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지방이식 보다 생착률이 1.5~2배 가까이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은 “하베스트젯2를 이용해 지방흡입 후 1차 필터링을 거쳐 퓨어그래프트를 사용, 2차 필터링을 한번 더 실시한다”며 “이로인해 생착률이 70~80%까지 나오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미국과 유럽 등에서 많은 논문이 나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자가지방 성형을 원하는 지원자는 유진성형외과 홈페이지(www.yjclinic.co.kr)나 대표전화(1577-6630)로 문의 또는 접수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다음달 7일 대상자를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유진성형외과는 국내 최초로 하베스트젯2를 도입, 공식 교육병원으로 지정 받았으며, 강태조 원장은 그 동안 3,000건 이상 자가지방이식술을 시행해 이 부문에서 명성을 드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